09
06
요즘 무한도전 WM7 을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거기에 나오는 노래들이 몇몇곡은 예전에 참 좋아라 했던 노래들이라, 기분이 좋네요.
태호피디님이랑 취향이 비슷한걸까요?


Blink 182 - I Miss You

8월 28일 방영분 중에서 멤버들이 훈련할때 나오는 노래입니다.
멤버들이 다치고 고생할 때 나오는 노래라 너무 짠 하더라구요 ㅡ_ㅡ;


Linkin Park - New Divide

제가 Metallica 만큼 좋아하는 Linkin Park  입니다. 한국인 멤버가 있는 걸로도 유명하죠~
Transformer 2 OST 의 타이틀 곡입니다. 개인적으로는 Transformer 1 의 What I've done 보다 훨씬 느낌이 좋네요.
방송에서는 WM7 초창기 방송분에서 들어본거 같은데, 정확히는 기억이 나질 않네요


Linkin Park - Numb

지난주 (8/28) 끝날때 다음주 예고편에 나오는 곡이었습니다.
아주 짧게 나와서 제목이 뭐였더라... 생각하는데 시간이 걸렸어요~
바보같이 자기 몸도 다쳐가면서 웃길려는 그들에게 더 없이 딱 어울리는 제목이로군요.


Evanescence - Bring me to life

이번주 방송분(9/4)에서 처음에 나오는 지난주 하이라이트에서 나오는 음악이었습니다.
정준하가 쓰러져서 병원에 실려가서 링거를 맞을때 이 곡의 도입부분이 편집되어 삽입되었더라구요~
제가 호주에 있을때 처음 들은 곡인데, 여성 보컬인 Amy Lynn Lee 의 말그대로 '압도적인' 보컬이 인상적입니다.
Evanescence의 Debut 곡이면서, 어느 게임에도 삽입된걸로 아는데... 아무튼 꽤 유명한 곡이기는 해요~
못해도 제가 호주에 있을때 이 뮤비는 100번 이상은 봤을꺼에요 +_+


U2 - With or Without You

제가 U2 곡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곡입니다. 무려 1987년에 발표된 곡이라죠~ ㄷㄷ;;
이번주(9/4) 방영분중에서는 제일 마지막에 정준하와 정형돈이 링에 입장할때 나오는 곡이었습니다.
기사에서도 그렇고, 많은 분들이 감동적이었다고 하셨는데... 저도 뭉클했답니다 ㅡ_ㅜ


싸이 - 연예인

이번주(9/4) 방송중 마지막 부분에 싸이의 공연중에 불렀던 곡입니다.
형돈이가 힘들어하는 모습과 싸이의 신나는 공연이 번갈아 편집되면서 뭉클하게 했던 곡입니다.


다른 예능도 마찬가지이지만 무한도전을 보면 특히나 아는 곡이 나올때가 많습니다.
이번 WM7에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힘들어하는 모습에 음악이 녹아 있어서 더 아픔을 주는것 같아요.

다음주(9/11) 방송에서
어떤 결과가 나오던지
어떤 곡이 또 나올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YouTub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inkin Park - The Messenger  (2) 2011.02.25
My Chemical Romance -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0) 2010.12.25
Winterplay  (4) 2010.02.04
HERO  (4) 2010.01.27
Panic Attack! 2009  (2) 2009.12.29
COMMENT